광고

심층 취재 1/ 더불당 대표 이재명 당 차원서 파면 시키고, 윤석열 정부는 3/4분기 안에 구속 시켜라 !

▲ 수원 지법- 범죄 확실히 증거 나와- 확신

보도국 | 기사입력 2024/06/17 [17:52]

심층 취재 1/ 더불당 대표 이재명 당 차원서 파면 시키고, 윤석열 정부는 3/4분기 안에 구속 시켜라 !

▲ 수원 지법- 범죄 확실히 증거 나와- 확신

보도국 | 입력 : 2024/06/17 [17:52]

심층 취재 1/ 더불당 대표 이재명 당 차원서 파면 시키고, 윤석열 정부는 3/4분기 안에 구속 시켜라 !

 

 

캡쳐- 조선 TV 

수원 지법- 범죄 확실히 증거 나와- 확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남은 여죄 7가지도 신속하게 증거 제시, 국민적 납득이 가도록 했으면.

 

  ♣ 여유로운 이재명 대표  (연합뉴스 캡쳐)© 보도국

검찰이 아닌 법조계가 과연 거대 야당 당 이재명대표를 구속할 수있겠나 ? 가 보수측이 바라보는 시각이다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분명한 범죄자 임에도 사법부가 너무 많은 시간을 주면서, 구속은커녕 기소도 못하다가, 때 늦은 지난 612일 수원 지법에서 블구속기소를 했다.

 

불구속 기소란 피해자, 즉 범법자를 재판이나 구류가 아닌 임시 방편으로 앞으로 기소 후 범죄가 더 입증이 되면 구속할 방침이다 라는 하나의 으름장과 같다.

 

  ♣범법자을 쫓는 검찰과 빠져 나가는 이재명 당 대표 - 과연 누가 승리의 깃발을 잡을까 ? © 보도국

이런 사법부의 태도를 보면 과연 윤석열 정부가, 나가 사법부가 정말로 거대 야당 당대표를 구속할 수 있겠나? 모두 고개를 갸우뚱 하고 있다.

 

만약 더불당 이재명 당 대표를 구속 시킨다면, 윤석열대통령의 영도력을 보수 우파부터 대다수의 국민들이 박수를치며, 윤대통령 지지도가 가파르가 70%P를 넘을 것이라고 보수 우파 단체와 기관장들은 입을 모은다.

 

하지만, 이재명 당 대표는 현재의 사법부를 비웃는 모습으로 검찰 창작 수준이 뒤떨어진다며, 동아일보에서 박스기사로 보도했다.

 

이재명 대표는 진술서에서 스마트팜 비용 대납 명목이라는 500만 달러는 쌍방울이 북측과 체결한 대북경협 사업의 대가라고 썼다. 이화영 전 부지사 1심 재판부는 이 전 부지사의 요청으로 스마트팜 비용을 대납한 것이 아니라면 쌍방울이 201812월경 갑작스럽게 대북 사업을 추진한 이유를 설명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 보도국

동아일보에 지난 613일자 보도에 보면, 대한민국 검찰부는 북한의 스마트 함 사업비 대납 5백만 달러(한화/70조원) 은 갑자기 대북사업을 이루기 위한 쌍방울 측의 실행하기 어려운 점을 부탁을 받았지만, 사실상 실행하기가 어렵고, 당시 쌍방울측 주가 상승 시기에 대북 사업을 추진할 경향이 없다고 통보를 했다로 이재명 대표는 맞섰고,

 

이에 검찰은 쌍방울 측과 이재명 더불당 당대표는 사전에 방북설을 밀약(密約)을 한 결과, 북한의 대북사업 일환으로 쌍방울 측의 주가는 상승세에 올라타게 되고, 김성태와 이화영의 진술이 여러번 바뀐 적은 있으나, 목적은 이재명 대표를 북한으로 보내주는 조건으로 방북비용 300만달러 ( 한화/ 42조 원 +70조원)을 쾌히 투자 하겠다로 이미 모든 증거가 확보 됐다며, 검찰이 아닌 수원법원서 기소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조선일보에서는 더불당 이재명 당 대표의 유, 무죄를 가리는 것이 한국가의 사법권을 맡은 사법 공직자의 본분임을 강조하며, 이재명 당 대표의 범죄 행위와 그 증거들을 지면을 이용해 낱낱이 공개 보도를 했다.

 

한편 성창경 유투버방송 대표도, 자신에게 이재명 대표가 성남시장 때 직접 찍은 법인도장 문서가 여기 있다고 밝히며, KBS방송도 역시 이재명 당 대표 더 이상 검찰 가지고 놀수 없다며, 한겨레 신문과과 경향신문을 제외하고, 일제히  특별 보도를 하기도 했다.

 

이시간 우리 보수 우파 뿐 아닌 분명한 이성을 가진 국민 이라면 이재명 당대표가 성남시장과 경기도 지사를 하면 저지른 범죄 행위가 얼마나 많은지, 이제는 얕잡아보는 검찰이 아닌 지방법원이든, 중앙지법 이든 대법원 이든 신속한 구속결정을 3/4분기 안에 정당한 법 집행을 함으로 법위에 사람 없고, 법 아래 사람 없다라는 만고불변의 법 일치를 국민 앞에 보여 줌으로 사법부의 잃었던 권위를 살리고,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국가반란죄목>의 올가미를 씌워 70이 넘은 사실상 처녀 대통령의 모든 재산을 압류해 버리고 노후를 비참하게 살게하는 문재인 전 대통령과 그 부인 김정숙 여사 까지도, 발본 색인하여 신속하게 처벌해 달라고 아우성 들이다.

 

이재명 대표는 현제 전과 4범으로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배임,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뇌물, 위증교사,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 이외에도 성남시장 시절과 경기도 지사 시절 범죄 사실이 7가지가 더 가중 돼 최하 20년 이상을 구형 받을 그ᅟᅥᆺ이라고 국내 언론사들은 예고 하고 있다.

 

󰁴 심층 취재를 마치며 󰁴

그동안 이재명 더불당 대표는 구속되기 전 갑자기 단식기도로 국민적 관심과 동정을 받아 내기도 하고, 연설도중 괴한에게 피습을 당해, 불과 2주 정도 찰과상에 불과한 상처를 부산에서 헬리콥터를 타고, 서울 대학병원으로 긴급 이송하는 정치 9단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주고 근래에도 1주일에 2~3번 법원을 오가며 수사를 받고 있다.

 

일반 시민 같으면, 최대 긴장을 하고, 밤잠을 설치며, 갖가지 지혜를 총동원 하겠지만, 변호사 출이라 담대한 것인지, 아님 정말 저들의 주장대로 윤석열 공안 정부의 횡포로 보고 비웃는 것인지는 몰라도, 아무튼 이재명 당 대표의 여유로움과 두둑한 배짱이 과연 얼마나 존재 할지 국민들 대다수는 사법부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눈치 이다.

 

이재명 당 대표를 바라보는 보수우파들의 시선은 아주 교활하고 전문적 사기군에 해당하는 거짓말 장이라고, 매도하고 있으며 반대로 좌파계 사람들은 윤석열 공안정부의 행패라고 맞불 작전을 놓으며, 벌써 2년 이상을 정치계 사법계 언론계는 갑론을박 해 왔다.

 

어쨌든 범법자는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이 민주 사회이고, 억울한 피해자 역시 국가에서 배상을 해주는 것이 자유 민주주의 관례 이다.

 

뉴욕 시티앤방송 보도국 기자 전원 보수 우파 이기에, 사법부와 법원 관계자들은 더 이상 시간 낭비하지 말고, 신속하게 판결을 내려 선진국으 로 행하는 대한민국의 성숙한 이상을 전 세계에 보여 주길 바란다.

 

 

보도국 ctntv10000@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