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특집/부산 엑스포 2030 유치- 초당적으로 정부도 나 서 , 대한민국 국민이여 모두 함 께 해 달라 눈물로 호소 !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조수경 대표 –눈물로 호소 –모두 큰 감동과 사명 감 느껴 !

보도국 | 기사입력 2023/11/25 [09:43]

특집/부산 엑스포 2030 유치- 초당적으로 정부도 나 서 , 대한민국 국민이여 모두 함 께 해 달라 눈물로 호소 !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조수경 대표 –눈물로 호소 –모두 큰 감동과 사명 감 느껴 !

보도국 | 입력 : 2023/11/25 [09:43]

부산 특집 엑스포/ 2030 유치초당적으로 정부도 나 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 함 께 해 달라 눈물로 호소 !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조수경 대표,눈물로 호소,모두 큰 감동과 사명 감 느껴 !

 

“2030 부산 엑스포 유치는 조국 대한민국이 통일은 물론 세계 G2 국가로 세움을 받는 기회입니다. ”

 

 

▲부산 2030 엑스포 -부산 광안대교 상공 위에 띄워진 축제  광고      ©보도국

 

2023년 연말을 맞이해 전국이 2030 부산 엑스포 세계무역 박람회 건으로 한참 들 떠 있는 분위기 이다.

그만큼 2030 부산 엑스포 박람회가 대한민국호라는 배가 과연 미국 다음, G2 국가로 세움을 받을 수 있는가? 라는 큰 명제 앞에 모두의 가슴을 들뜨게 만든다.

 

정말 우리 계획대로 2030부산 올림픽 유치가 오는 28일 프랑스에서 아침 10(한국시간 오는 1128일 밤 10) Pusan Korea ! 하 고 발표가 되길 온 국민은 가슴을 조리며 이 날을 기다린다.

 

우리 기대 대로 2030 부산 엑스포 세계박람회 유치가 오는 1128일 확정이 되고, 오는 2030년 우리 조국 대한민국에서 6개월 동안 <세계 무역박람회>가 개최가 된다면, 국가 경제 수지가 자그마치 61조 원에 이르고,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 관광 객이 몰려 올 것이라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세계 여러 경제 학자들도, 사우디아라비아와 이태리 로마, 그리고 대한민국의 부산을 놓고 볼 때 대한민국이 가장 유력하다고 입을 모아 자신들의 지론을 말하면서,

 

대한민국이 현재 세계경제 7위로 부상한 선진 국인데, 아마도 2030 부산 엑스포를 마치고 나면 미국 다음 G2 국가로 성장할 가능 성이 많다며 선전포고를 한다.

 

▲ 2030부산 엑스포 조국 대한민국이 G 2 국가로 가기위해 반드시  유치해야 할 사명이 있다.    ©보도국

  

오늘이 1124, 앞으로 , 나흘 후 , 1128일은, 대한민국이 과연 세계 강대국으로 갈 수 있는가 ? 라는

큰 잣대로 “2030 부산월드엑스포지원 국민연합회 조수경 대표를 특별히 인터뷰를 진행 했다.

 

취재기자/세계박람회(World Expo)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이벤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는 11282030년에 열리는 엑스포를 부산에서 개최하기 위해 범 정부 적인 차원과 민간 단체에서 열심이 홍보를 하며 애국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보통 애국 운동,’ ‘애국 운동을 해야지,’ ‘애국 운동가하는 말들을 심심치 않게 듣게 되는데..‘애국운동의 목표가 무엇일까요?

 

조수경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 대표

! 애국운동의 목표라면 지난 1948년 고 이승만 대통령께서 하나님만 바라보고 믿는 살아있는 믿음으로 자유민주 대한민국을 건국해서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올려 드렸습니다.

그러므로 애국 운동의 목표라고 한 다면, 나라를 세우신 고 이승만 대통령의 뜻을 받들어 아름다운 자유를 지켜 드리는 것이 애국 운동의 시작이요, 목표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취재기자/그렇다면, 애국 운동의 방향을 어떻게 정 하고 가야, 더 이상의 시행착오가 없을까요 ?

 

조수경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 대표

! 저는 진정한 애국 운동이 사람을 살리는 운동이다 라고 스스로 정의를 내렸습니다.

 

 

, 개인적으로도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있지만, 분명하게 신약성경 836절에 사람이 무엇을 주고 자기 생명과 바꾸겠느냐? 말씀과 같이 저 또한 사람을 살리는 것이 애국의 최선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한 영혼이 온 천하보다 귀하다는 말씀을 지난 1850년 영국의 스펄젼 목사님이 하신 유명한 말씀인데, 고 이승만 대통령님도 이 말씀을 자주 쓰셨습니다. , 또한 한 영혼이 얼마나 귀한지, 한 사람의 생명이 얼마나 귀한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진리가 곧 성경의 가르침이고, 대한민국이 나갈 방 향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취재기자/ 그렇다면 부산 Expo 유치 목적이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시는지 ?

조수경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 대표

! 유치 목적은 앞서 말씀 드렸지만, 이번 2030 부산 Expo를 통해 올바른 자유 민주주의 사상과 자유대한민국의 전통문화를 온 세계에 알리면서, 인간의 존엄성, 곧 한 사람의 생명이 얼마나 귀한지 , 그 존엄성과 가치관을 알리고자 하는데 있으며,

 

특히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이제 도움을 주는 나라로 발돋움을 하게 됐는데, 반도체 부분, 자동차, 항만, 배터리 부분, 원자력 부분, 세계 최고의 I T, 세계 최고의 군사 장비, 5G 이동통신망, k-Pop, BTS, 5천 년 한류 전통문화 등을 전 세계인들에게 각인을 시키면서, 한류 문화와 여러 기술 들을 통해 Corona 19로 놀란 세계인들을 위로하고 저들과 함께 세계 경제를 살리고자 합니다.

 

  © 보도국


나가 자랑스러운 조국 대한민국을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이번 부산 Expo를 통해, 전 세계에 하나님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고,

 

이 세계박람회에 한국교회가 모두 동참하며, 이미 세계 수백개 나라에 선교사로 수고하시는 그분들의 발 자취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순례객(Diaspora)1천만 명의 희생과 수고를 함께 알리고 나누는 사람을 살리는 데 그 유치 목적이 있다 라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취재기자/ 부산 Expo 유치가 됐다고 가장을 하고, 좌파론자들 하고는 어떻게 하실 예정 인지요?

 

조수경 2030부산월드엑스포지원국민연합회 대표

! 결론부터 분명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유물론 사상을 가지고 있는 저 분 들하고는, 함께 갈수가 없지요,

하지만, 저분들 역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고, 순간에 잘못 판단하거나, 잘못 자유민주대한민국을 오해한 것을 후회한다면, 가슴에 품고 같이 갑니다.

 

분명히 구약성경 잠언 서 1012절에 미움은 다툼을 일으키거니와 사랑은 모든 죄를 덮는다 고 하셨고, 또한 베드로전서 48절에 무엇보다도 서로 뜨겁게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는다고 강조 하셨습니다.

 

저분들이 비록 좌파론자들이기 때문에 사상적으로 절대 맞지가 않지만, 순간적으로 잘못 이해했거나, 그동안 자유 민주주의를 잘 몰라서 실수 한 것을 고백 한다면,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가르치고 전하며 같이 가겠습니다.

 

 ♣이날 조수경 대표가 뉴욕시티앤빙송 Abraham Park 대표에게 2030부산엑스포 동행자로 축하의 악수를 나눈다. © 보도국



-인터뷰를 마치며 -

 

취재기자가 바라 본 조수경대표는 여성이라 정확한 나이는 질문하지 못했지만, 확실한 자유민주주의 사상과 대한민국을 죽도록 사랑하는 '여성 애국자'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면서, 존경심 마k저 우러 나왔다.

 

그렇다, 한국이 아무리 좌파론 자들에 의해 대한민국이 곧 무너지고, 좌파들 세상이 올 것 같지만, 이렇게 대한민국엔 숨겨진 애국자가 많다는 사실을 재 발견 한다.

 

그 증거가 무엇인가? 18대 전 박근혜 대통령 선거 때도 우파 보수가 절대 부족했지만, 하나님이 숨겨놓으신 충청도와 전라도 지역에서 어르신들 몰표가 나와 당선이 됐고, 지난 20대 윤석열 대통령 역시 더불어 민주당이 7~80 승리를 장담했는데, 역시 여기서도 하나님이 숨겨 놓으신 24% 절대 지지자로 깜 짝 당선이 돼서, 지금 조국 대한민국을 보수적으로 얼마나 잘 다스리고 있는가?

 

보수 우파들과 조수경 대표가 존재 하는 한, 이번 2030부산엑스포도 가져와 대한민국 하늘과   바다와 육지가 <열린 부산>에서 세계적인 무역박람회를 거행하리라 믿는다.

 

 

취재/ 박상혁 대기자 정리./ 김숙정 부장 ctntv10000@ 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없음
포토뉴스
이전
1/23
다음


광고